입력 2020.08.31 10:09
이케아코리아는 국내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 ‘오늘의집’과 손잡고 이케아 주방 제품의 시공 및 설치 시범 서비스 ‘오늘의집 X 이케아 코리아 주방 시공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케아 주방은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실용적 기능, 지속가능한 소재 및 솔루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간 크기, 각자의 요구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번 ‘오늘의집 X 이케아 코리아 주방 시공 서비스’는 이케아의 대표적인 주방 솔루션인 BODBYN 보드뷘 오프화이트, BODBYN 보드뷘 그레이, VEDDINGE 베딩에 화이트 등 3종이다. 직접 조립하는 DIY(Do It Yourself) 인테리어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고려해 솔루션 패키지 상품 형태로 제공한다.
또 이케아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이케아 주방 패키지 상품의 상세 정보 및 시공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상품 정보 습득 및 의사 결정 과정을 간소화했으며, 온라인상에서 시공 대금 결제도 가능하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의 주방 제품군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편리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ugust 31, 2020 at 08:09AM
https://ift.tt/3gIRu3Q
이케아, '오늘의 집'과 손잡고 주방 시공 서비스 출시 - 조선비즈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