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August 17, 2020

배달프랜차이즈 '몽이의주방' 충남예산점 오픈 - 경상일보

berseterulah.blogspot.com
   

소자본창업 배달전문 ‘몽이의주방’이 충남예산점 매장을 오픈했다. 몽이의주방은 배달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도 매출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올해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배달을 하지 않는 음식점들은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줄어들며 폐업을 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배달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식업만큼은 예외의 상황이다. 집에서 배달전문 음식점의 요리를 시켜먹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이다.
 
특히 ㈜행복한가족들(회장 이주몽)에서 운영하는 몽이의주방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만드는 배달공유주방 형태의 배달프랜차이즈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킴과 함께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는 전국창업 뜨는프랜차이즈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다.
 
해당 관계자는 “몽이의주방은 배달 및 배송 서비스, 물류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체계화된 매뉴얼을 구축하여 고객들에게 식지 않은 따뜻한 음식을 배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식재료를 신선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물류 시스템과 조리환경 및 포장방식을 보다 청결하게 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메뉴 구성이 한정되어 있지 않아 취향대로 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한식창업, 중식창업, 일식창업 등 다양한 창업아이템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충남예산점 매장을 오픈한 ‘몽이의주방’은 현재 전국 각지의 매장과 계약을 진행했으며 8월에는 7군데의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Let's block ads! (Why?)




August 18, 2020 at 07:58AM
https://ift.tt/2Q3XitI

배달프랜차이즈 '몽이의주방' 충남예산점 오픈 - 경상일보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