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October 25, 2020

자이글, '웍프라이팟' 자이글 원큐로 주방가전 입지 강화 - 뉴스핌

berseterulah.blogspot.com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웰빙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이 웍, 프라이, 팟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주방가전 '자이글 원큐'를 신규 출시하며 시장 장악에 나섰다.

자이글은 10월 들어 에어프라이어 기능은 물론 그릴, 웍, 팟요리가 모두 가능한 '자이글 원큐'를 본격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홈쿡에 대한 열풍이 이어지면서 에어프라이어 등 주방가전 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신개념 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다음달부터는 홈쇼핑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차세대 에어프라이어로 웍프라이팟을 주목하고 있다. 웍프라이팟은 웍요리(볶음) 에어프라이요리(구이, 튀김), 팟요리(찜) 3가지 요리가 가능한 차세대 에어프라이어이다. 기존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이 한 방향으로만 조리가 되는 단점을 웍 기술을 통해 극복했다. 식재료를 자동으로 뒤집어주고, 내부 최고온도 250도의 강력한 적외선 발열 및 열풍 제어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조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자이글 원큐의 최대 장점은 다양한 활용성이다. 에어프라이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튀김요리는 물론 잡채, 파스타, 찜닭, 주꾸미 볶음 등 대부분의 조리가 가능하다. 개발기간만 3년 이상 소요됐으며, 기존 에어프라이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철저한 검증을 마쳤다. 또한, 기름받이 서랍을 외부에 장착하여 편의성을 최대로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음에도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전자레인지 이상의 편리성까지 갖췄다"며 "자이글 원큐는 찜, 구이, 튀김 등 조리법을 가리지 않고 모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향후 주방가전 업계 트렌드를 변화시킬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이글은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웰빙가전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08년 설립 이후 적외선 조리기를 통해 빠르게 성장한 자이글은 2016년 코스닥 상장까지 성공했다. 그 이후 연구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며 뷰티 케어 제품 출시에 이어, 최근에는 산소 기반 의료 헬스케어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자이글은 신제품 라인업 구축과 함께 올해 경영실적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올해 초부터 지속적인 경영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고, 실제로 상반기 동안 적자폭을 대폭 줄일 수 있었다. 회사 측은 하반기에도 경영실적 개선이 지속되는 것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자료제공=자이글]

ssup825@newspim.com

Let's block ads! (Why?)




October 26, 2020 at 06:30AM
https://ift.tt/3dWKi4d

자이글, '웍프라이팟' 자이글 원큐로 주방가전 입지 강화 - 뉴스핌

https://ift.tt/3hn1t02

No comments:

Post a Comment